본문 바로가기

대구선불폰

앤텔레콤 비대면개통 본인확인 할 때 네이버인증으로 된다고 해요!!

즐거운 주말은 이렇게 시간이 잘 갈까요?

이웃님들도 그러신가요??

오늘도 즐거이 보내면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이야기가 있어서 적어보려고

급히 왔습니다 ㅎㅎ

그 이야기는 바로바로 바로

앤텔레콤 선불폰의 온라인 비대면개통에서의

네이버 인증제입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3가지의 방법으로 개통할 수가 있어요~

먼저 대리점 방문개통은 선불폰 고객님이 직접 대리점에 오셔서

개통하는 방법입니다.

타 지역이시거나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 안내해드려요!!

방문하실 때 찾아가실 시간을 미리 알려주시면

예약해드립니다!!

두 번째.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고객님께 직접 출장 가서

선불폰 개통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대구와 인근 지역에 한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차로 이동하면서 30분 내외로 1만 원 출장비가 발생해요~

거리에 따라 이는 달라집니다.

출장개통을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선 저에게

상담을 하시면서 원하시는 시간대와 장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약속된 시간에 찾아가 개통해드리는데요~

이러면 선불폰 고객님께서 찾아오는 시간과 비용을 막을 수 있어서

효율이 좋아요!!

그리고 개통 과정도 짧기 때문에 금방 개통되셔서

찾아주신 분들 모두 대만족 하십니다 ㅎㅎ

마지막에 말씀드릴 온라인 비대면개통은

한국에 계신 모든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앤텔레콤의 전용 어플을 사용해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유심칩을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되셔서 앤텔레콤을 처음 사용해보시는 분에 한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추가로 선불폰 개통을 원하신다면 직접 방문하셔서 개통하셔야 돼요!

그리고 개인정보보호 조치로 본인인증도 강화되었기 때문에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하기 위한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전에는 신용카드로 인증이 되었는데요~

이번에 신용카드 인증은 물론이고, 네이버 인증제가 도입이 되면서

고객님이 선택하실 수 있게 되셨어요^^

 

이렇게 어플 내에서 선불폰 개통을 신청하면

위의 사진처럼 나와요~~

이렇게 신용카드 인증과 네이버 인증

둘 중에 하나 선택하셔서 진행하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 뜨는 로그인 창에서 들어가면

약관 전체동의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인증을 진행한다고 나와요~

인증은 네이버 앱을 통해 진행합니다!!

 

알림 창에서 인증 알림 문자를 확인해 진행해주세요~~

네이버 인증서를 발급받지 않은 분은 다음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인증서 발급이라고 나와요 ㅎㅎ

인증서 발급은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진행하실 수가 있어요!!

일치감찌 인증서를 받아놓아야 개통 신청으로 넘어가겠네요 ㅎㅎ

이렇게 본인인증까지 하면 네이버 인증이 되기 때문에

다음으로 선불폰 신청으로 넘어갑니다.

그대로 신청하시면 이팀장이 고객님 정보를 확인 후 개통해드려요 ㅎㅎ

그리고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되면서 단말기 호환도 잘 되는데요~

사용하고자 하는 휴대폰 단말기 상태를 알려주시면

그에 맞춰 상담해드려요!!

왜냐하면 통신사 정지폰이나 직권해지 폰은 따로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앤텔레콤의 2가지 요금제.

K망과 L망 덕분이죠!!

 

앤텔레콤은 KT망을 사용하는 K망 요금제와

LG망을 이용하는 L망 요금제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각 통신사 정지폰이 KT면 L망 요금제로 하시면 되고,

정지폰이 LG면 K망 요금제로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오늘은 앤텔레콤 선불폰의

비대면개통 방법에서 네이버 인증에 대해 적어보았어요!

신용카드 없더라도 네이버 인증을 통해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가능하다는 점!!

이를 꼭 기억해주세요 ㅎㅎ

이렇게 대구뿐만 아니라 경산, 부산, 포항, 울산, 서울, 경기도 등에서

비대면 개통 상담이 오면 신용카드가 없어 곤란한 경우가 있었는데

이제 해결되었네요 ㅎㅎ

이상 글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내일도 파이팅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