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선불폰

대구선불폰으로 개통하려면 앤텔레콤 선불폰 알아보세요~~

10월도 이제 3분의 2 지점이 지나가고 있어요!

한파로 인해 몸이 춥다고 몸서리치는데요!

이웃님들도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요~

핫팩 좀 사야겠어요!

얼죽아 이신 분 있으세요? ㅎㅎ

겨울에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제 맛이라는 분도 계신 요즘이죠 ㅎㅎ

저 이팀장은 그냥 마음 가는 데로 먹고 싶을 때 먹습니다 ㅎㅎ

저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리고 있어요~

선불폰 하면 딱 이거죠~

체크카드처럼 넣은 금액만큼 사용하는 것이 선불폰입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리 넣는 것이기에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가 있어요!

신용불량이나 통신연체로 그동안 휴대폰을 사용 못하시던 분들도

선불폰이면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시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세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만으로 개통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말기가 없더라도 유심칩만 있다면 개통이 가능해요~

그래서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된다는 점도 있어요!

공기계는 물론이고, 중고폰, 리퍼폰, 자급제폰 가능하며,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나 직권해지된 단말기도

모두 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정지 단말기나 직권해지는 다른 망으로 개통된 유심칩이면

사용이 가능하세요~

 

앤텔레콤은 KT망과 LG망을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간단하게 K망, L망이라고 합니다!

K망은 SKT정지폰과 LG정지폰 사용 가능하고

L망은 SKT정지폰과 KT정지폰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기존에 사용했던 단말기를 그대로 놔두기보다는

선불유심을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시는 고객님들도 계십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3가지 방법으로 개통이 가능해요!

대리점 방문개통과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중에서 고객님에게 맞는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연중무휴로 진행하기에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로

언제라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ㅎㅎ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은 대구 달서구 감삼동에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504 5층

대구 용산역 4번 출구 근처예요 ㅎㅎ

그리고 대구에 계신 분이라면 가능한 것이

출장개통 입니다!

 

출장개통은 고객님이 가능한 시간대와 약속 장소를 정해주시면

이팀장이 찾아가서 개통해드립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태블릿 PC로 접수하기에

5~10분이면 바로 개통이 되세요 ㅎ

마지막으로 비대면개통은요

휴대폰 어플인 '앤텔레콤 멤버십'으로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여 개통하는 방법입니다!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 선불폰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 한해서

개통이 가능하세요~

왜냐하면 여러 대를 개통해 불법적으로 악용되는 사례를 막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개인정보 보호 강화 목적으로 신용카드 인증까지 생겼어요!

 

그렇기에 신용카드 인증과 더불어

본인확인 사진 4장이 필요하답니다~

개통 시에 필요한 유심칩은 다이소에서 구입 가능하세요~~

개통동의서는 개통상담 시 제가 양식 보내드리는 데로

빈 종이에 옮겨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적어보았어요!

정성스레 만든 만큼 읽으신 분들께서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들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