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선불폰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는데 미성년자는 어떤 것을 준비해야 돼요?(feat. 대구선불폰)

올해 한파가 찾아오면서 많이 춥습니다.

이웃님들은 다들 옷 따스히 입으셨죠?

전 롱패딩 입고 꽁꽁 싸메고 있어요 ㅎㅎ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한동안은 한파네요

오늘도 전의 미성년자 선불폰 개통 포스팅의 이야기를 이어서 해볼게요!

저번 포스팅에서 초등학생 아이에게 선불폰을 개통해주고 싶은

어머니에게서의 개통상담이 있었어요.

먼저, 어머니는 앤텔레콤 선불폰을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개통해 지금도 사용하고 계신데 너무 좋아서 아이 명의로도

선불폰을 개통하나봐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해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선불폰으로 개통하면서의 장점을 들자면,

휴대폰으로 하는 소액결제가 안 된다는 점입니다.

요즘에는 휴대폰 어플 중에 유료 컨텐츠가 많아지게 되었어요

휴대폰 보다보면 이것저것 결제하게 되는데,

그러다 보면 어느새 휴대폰 요금이 갑작스레 많이 나오게 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없기 때문에

요금폭탄 걱정도 없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은 개통 시 유심칩으로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가능하세요~

기존에 썼던 휴대폰 단말기나 공기계, 중고폰, 자급제폰 등도 가능하시고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폰이나 직권해지 폰도 다 가능합니다!

이는 앤텔레콤 선불폰 요금제에 2가지 망이 있어서에요

 

앤텔레콤은 KT망과 LG망 2가지의 요금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요금제들을 보유하고 있지요.

다양한 요금제들로 인해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사용량에 따라

고를 수가 있습니다.

KT망은 K망 요금제라 하고 LG망은 L망 요금제라 합니다 ㅎㅎ

K망 요금제는 SKT정지폰, LG정지폰 사용이 가능하고

L망 요금제는 KT정지폰, SKT정지폰 사용 가능해요!

그래서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를 다시 사용하실 수 있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많은 관심을 주십니다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방법들 중에 골라주셔야 합니다만,

미성년자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은 서류로 접수되기 때문에

직접 대리점에 방문하여 개통하셔야 하죠.

서류 접수는 오후 6시에 마감이기 때문에 그 전에 찾아오셔야 합니다.

전산처리가 되는 시간도 필요해서 5시에 넉넉히 오시면 되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려면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미성년자이면서 초등학생이면 신분증이 없죠.

중학생 이상이면 학교 신분증을 사용해야 해요.

그래서 필요한 서류에 대해 제가 알아본 다음 대구선불폰 고객님에게

다시 알려드렸답니다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미성년자 개통하기 위해서는

가족증명서와 법정대리인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서류는 대리점에 오셔서 개통서류를 작성하셔야 해요.

그럼 접수후 개통이 되는 겁니다 ㅎㅎ

성인이시면 신분증과 비용을 준비하면 되겠지만

미성년자 이기 때문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되어서

이팀장에게 문의를 해주신 것이죠 ㅎㅎ

평일 시간대라서 고객님이 시간 되시는 데로

방문하셔서 개통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이상으로 대구선불폰 미성년자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방법에 대해

적어보았어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이야기를 적을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