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KT정지폰 사용하려면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하면 됩니다! (feat. 현풍구지선불폰)

갑자기 추워진 날씨가 온 몸을 움츠려들게 만들어주네요..

기온차로 인한 감기 다들 조심하시고

옷을 따뜻하게 입어주세요!

오늘은 현풍구지선불폰 이야기를 해볼게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이기에

누구나 선불폰을 본인명의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보통 휴대폰 사용하지 못하는 고객님들은

신용불량이시거나 통신사 연체가 있을 경우입니다.

이를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해결할 수가 있죠~

포스팅하는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도 KT미납이 있어 정지가 되신 분입니다!

 

대구 현풍 구지는 대구 달성군에 해당하는

지역을 뜻합니다.

현재는 메카혁신도시로 개발 중인 신지역이고 여러 공장이 있는 곳이에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 방문개통과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은 성서홈플러스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꽤 먼 거리이죠...

그래서 방문개통보다는 다른 개통 방법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었습니다!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께선 대리점에 방문하기 보다는

출장개통을 원하셨어요~

워낙 거리도 있고 해서 출장비 15000원으로 계산했습니다.

 

앤텔레콤은 다양한 요금제를 보유하고 있고,

인기 있는 요금제로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이죠~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요금제 중에

선불396 요금제 인기가 많습니다!

LTE 속도를 원하신다면 선불770 요금제나 매일 5GB 요금제를 선택하셔도 되시죠~

무제한이라서 맘껏 사용할 수 있답니다!

 

고객님께서 KT미납으로 인해 정지가 되셨는데 선불유심 개통으로

사용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셨는데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 만으로 개통하기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나 직권해지 폰도 모두 사용 가능하죠~

이번에 KT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는 LG망을 사용하는 L망 요금제로

개통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요금제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부분을 꼼꼼히 확인한 뒤에

약속 후 방문을 했습니다.

상담이 끝나고 바로 차 타고 이동을 했는데..

고속도로를 타고 가야 했어요 ㅎㅎ

그리고 약속한 시간에 만나서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원활하게 개통이 완료가 되었죠 ㅎㅎ

유심칩을 꽂고 바로 인식까지 확인한 다음에

다시 저는 근무처로 복귀했습니다!

제 시간에 개통이 되셔서 고객님도 만족하셨어요 ㅎㅎ

이처럼 대구에 계신 분들은 출장개통을 하시면

시간도 아끼시고 본래 하는 일을 그대로 하실 수 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매일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라면

개통이 가능합니다!

이점 때문에 직장 다니는 분들도 퇴근 후 여유롭게 개통이 가능하신거죠!

이상으로 현풍구지선불폰 출장개통 이야기를 해보았어요~

이번에 먼 곳까지 가서 선불폰 출장개통을 했는데

고객님이 만족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기만 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앤텔레콤 이팀장이 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