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선불폰 소개 받아 비대면개통한 창원도계동선불폰 고객님!

비 그치고 서늘한 바람이 느껴집니다

다들 긴 옷 잘 입으셨길 바라요 ㅎㅎ

기온 변화가 심하면 몸이 그에 적응하느라

많이 피곤해지네요...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해볼 이야기는 이전에 선불폰 개통하시고 사용해주시는 고객님으로부터

소개받아서 비대면개통을 진행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이용하시면서 만족하신 고객님이셔서

다른 분에게도 소개해주셨습니다!

소개해주신 전화번호로 바로 연락드려서 이야기를 진행했어요~

창원도계동선불폰 고객님께 비대면개통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먼저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은 최초 1회에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여러 개 개통하여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죠~

또한 이번에 개인보호 조치가 더 강화되면서 신용카드 인증제도도 생겼습니다!

고객님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이기 때문에 양해 부탁드려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개통하는 방법이 3가지 있고, 그중에서

타 지역에서 개통할 때 유용한 것이 온라인 비대면개통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타 지역에 계신 고객님한테서

개통상담이 오더라도 개통하기 힘들었던 시절에 비하면

정말 간단하게 개통이 가능합니다!

비대면개통을 위해선 본인 신분증과 개통동의서가 필요합니다!

개통동의서는 상담 시 제가 양식을 따로 보내드리기에 빈종이에

그대로 옮겨 적어주시면 되세요~

유심칩은 다이소에서 구매해주시거나 따로 구매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창원도계동선불폰 고객님은 다이소에서 KT유심칩을 구매해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기계는 물론이고 기존에 사용했었던 단말기,

중고폰, 외산폰, 리퍼폰, 5G 단말기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통신사에서 직권해지되거나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도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해요!

정지된 단말기는 통신사만 다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앤텔레콤에는 KT망과 LG망 2가지 중에서 선택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KT미납은 LG망 요금제인 L망으로 사용 가능하죠~

LG미납은 KT망 요금제인 K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금제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중 선호하는 요금제는 당연히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이번에 개통한 고객님도 선불396 요금제를 선택해주셨어요!!

그리고 질문이 있으시면 바로 전화상담을 해주셔서

바로바로 선불폰 개통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개통신청까지 확인을 했는데요~

이때엔 제가 태블릿 PC 들고 어디 가는 길이라 확인하고 사진 찍은 거예요 ㅎㅎ

바로 개통 완료되었습니다!

이렇게 개통 완료한 뒤에 충전 안내를 도와드렸어요~

선불폰 소개해주셔서 감사 표시로 요금 1만 원을 충전해드렸어요 ㅎㅎ

이미 선불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이셔서

소개해주신 고객님의 개통도 옆에서 잘 안내해주셔서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창원도계동선불폰 온라인 비대면개통에 대해 이야기를 써보았습니다!

선불폰으로 일하다 보니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소개받기도 하는데 도와드릴 수 있어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