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출장개통으로 앤텔레콤 선불폰 했어요~갤럭시플립2 (대구상인동선불폰)

낮에 햇빛이 있다가 구름이 끼면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우산 다들 잘 챙기셨어요?

기온차가 있기 때문에 다들 몸 따뜻하게

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를 해볼게요~

오늘 알려드릴 이야기는 출장개통입니다!

대구성당동선불폰으로 개통문의를 해주신 고객님 이야기예요~

제가 전화상담을 받았을 때 다른 미팅으로 바쁠 때라 나중에 다시 연락드리기로 하고

다시 연락되신 분이에요~

같은 대구 지역에 계시기에 출장개통으로 가능하다고 안내해드렸어요~

투폰으로 필요하셔서 알아보신 것이 앤텔레콤 선불폰이셨습니다!

먼저 상인역 근처에서 뵙기로 했는데, 제가 찾아가는 시간을 보니

고객님도 볼일 보신 뒤에 성당동으로 가서 만나자 셨어요~

개통방법은 3가지 있는데 그중 출장개통은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가능합니다!

이팀장이 근무하는 대구에서 차로 이동하는 것이라면 충분하죠 ㅎㅎ

출장개통은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를 약속해주시면 제가

출장 가서 개통해드리는데요~

만나서 개통하는데 5~10분이면 되기 때문에 빠르게 개통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통하는데 필요한 준비물은 비용과 본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나머지는 제가 챙겨서 가져가요~

그리고 만나 뵙고 개통을 도와드렸죠~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로 선택해주셨습니다~

 

앤텔레콤에는 실속 있는 요금제인

선불396을 비롯해 다양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그중 인기리에 하시는 것이 선불396 요금제인데요~

데이터 3Mbps 속도 제어로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동영상 시청하는데 부드럽게 재생이 되세요~

본인확인을 한 뒤에 개통 완료를 했죠~

앤텔레콤은 유심칩만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번에 개통해드린 대구상인동선불폰 고객님은 갤럭시 플립 2 단말기에 꽂아달라셨어요~

개통한 유심칩을 갤럭시 플립 2에 꽂아 유심칩 인식까지 해드렸습니다!

최신형 단말기는 유심칩 인식이 빨리 되어서 좋아요 ㅎㅎ

이렇게 대구상인동선불폰 출장개통을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대구상인동선불폰 고객님의 출장개통 이야기로 해보았습니다~

밖에서 개통하시는데 본인 확인 사진 찍는 게 좀 어색하셨는데,

빠른 개통이 되시니 맘이 좀 풀리셨어요 ㅎㅎ

앞으로 필요하신 분에게 더 열심히 노력하는 이팀장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