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대리점으로 방문한 대구월성동선불폰 고객님! 바로 선불유심 개통해드렸습니다!

촉촉한 가을비가 내리는 오늘이네요~

구름에 가려져 회색빛 하늘이지만

밝게 보이는 오후입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에 대구월성동선불폰 개통하신 분의 이야기를 적어볼게요~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은 많이 계십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앤텔레콤 선불폰이 독보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만큼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유심칩으로 단독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공기계는 물론, 중고폰, 자급제폰, 5G 모델, 직권해지 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KT정지폰, SKT정지폰, LG정지폰 모두 다 사용이 됩니다.

그러니 어찌 사랑받지 않겠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특히 무약정이기 때문에 위약금 발생조차 안 합니다.

매우 심플하죠!

잔액이 남아있는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앤텔레콤 선불폰은 통신사에 미납이 있으셔도 본인명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로 개통하시면 휴대폰 인증도 가능하니까요 ㅎ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개인파산

누구나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뭘까요?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3가지가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 적을 대구월성동선불폰 고객님은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개통을 진행하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언제라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같은 대구 달서구라서 찾아오시는데 15분이면 되시네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실 땐 본인 신분증과 충전할 금액을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타 알뜰폰 통신사처럼 공인인증서 따로 준비 안 해주셔도 됩니다^^

개통하시게 되면 태블릿 PC를 사용하기 때문에 5분~10분이면

선불유심칩 개통이 되기 때문에 고객님들도 빠르다고 칭찬이 자자해요 ㅎㅎ

출장 개통 경우 출장비용이 발생합니다^^

앤텔레콤의 요금제는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많이 개통하시는 요금제가

데이터무제한으로 사용하는 요금제이죠!

4가지 중에서 선불396이 핫합니다~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기본 옵션이고, 데이터는 3Mbps 속도 제어로 사용 가능해요!

유튜브나 SNS, 넷플릭스 등의 동영상도 재미있기 시청할 수 있죠!

이제 요금 폭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잔액관리와 충전 방법 또한 어플을 통해 관리할 수 있어서

편의성이 좋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ㅎㅎ

충전은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출금, 가상계좌 발급

3가지라서 고객님이 편한 충전방법으로 하시면 되세요^^

설정 한 번만 하시면 이후 충전을 한 번 터치로 가능합니다 ㅎㅎ

대구월성동선불폰 고객님이 대리점으로 찾아오셔서 개통을 해드렸습니다.

휴대폰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 고객님이셔서 개통하기 수월했네요^^

이상 대구월성동선불폰 대리점 방문개통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선불폰이 필요하신 고객님에게 최선을 다하는 이팀장이 될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