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오전에 고객님 출근하기 전에 대구본리동선불폰 출장개통해드렸어요!!

오전에 비로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갑작스러운 천둥소리와 함께 폭포수 같은 비가 내렸네요!

운전하시는 분들 모두 조심하시길 바라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추울 땐 따뜻한 커피 한 잔이죠~ ㅎㅎ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대구본리동선불폰 출장 개통입니다!

이번에 연락 주신 고객님은 이른 아침에 연락을 주셔서 바로 개통하길 희망하셨어요~

본리동에서 경산까지 가야 하기에 11시에 출발해야 한다며

출장개통 바로 가능하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아침에 있었던 미팅을 급히 마무리하고 바로 차 타고 이동했네요 ㅎㅎ

앤텔레콤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개통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사이입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선불폰을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중에서도 알뜰폰 통신사인 앤텔레콤은 선불폰을 최고로 서비스하는 통신사입니다.

왜 사람들이 선불폰을 찾을까요?

그것은 돈을 먼저 내기 때문에 신용에 상관없이

본인명의로 개통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에 문제가 있는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개인파산 등과 같은 처지이신 분들은

밖에 기존 통신사에 미납이 있으셔서 개통이 힘들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앤텔레콤 선불폰입니다!

앤텔레콤은 KT알뜰폰과 LG알뜰폰 2가지 종류인 K망, L망이 있어요~

그리고 앤텔레콤 이팀장을 통해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렇게 진행하는데요!

확실하고 빠른 개통을 하는 것이면 역시 직접 만나 개통하는 것이죠~

이번처럼 출근길 준비하시는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대리점 방문이 여의치 않아서

출장개통을 이용해주셨습니다!

10시 40분까지 찾아뵙고 출장개통을 진행해드리기로 했어요~

태블릿 PC로 개통 접수하기 때문에 선불유심 개통하는 시간은

5분~10분이면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대와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돼요~

그럼 찾아갑니다.

개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신분증과 비용이에요~

출장개통은 출장비 1만 원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개통을 진행했는데요~

신분증을 잃어버리셔서 임시 신분증을 발급받아 사용 중이셨습니다.

물론! 임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발급되는 2주 동안 임시방편으로

사용하는 신분증을 뜻합니다.

동사무소나 주민센터에서 신청하시면 돼요~

 

그리고 요금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선불396 요금제로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통화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데이터는 3Mbps 속도 제어가 되어서 영상이 끊김 없이 잘 나와요~

와이파이 속도에 약간 빠른 정도예요 ㅎㅎ

그리고 개통 접수 후 개통 완료해드리고 가지고 계신 단말기에 유심칩을 꽂았어요!

아이폰이어서 바로 인식되셔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셨습니다!

 

개통 완료하고 대구본리동선불폰 고객님도 출근시간에 맞출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신속! 정확!

빠르게 개통해드리고 문제 해결해드려요~~

이상으로 대구본리동선불폰 고객님의 출장개통 후기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더 노력하는 이팀장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