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대구서구선불폰 선불유심 출장개통했습니다. 아이폰 KT미납도 가능!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1일이네요!

진짜 햇빛이 무서우리만치 뜨겁게 느껴지는데요..

이게 장마가 주말에 시작되기 전에

확 더워지려나 봐요..

다들 선크림 잘 바르시고 다니세요 ㅠㅠ

저는 밖에 잠깐 나갔다 왔는데 벌겋게 익었습니다;;

오늘은 대구서구선불폰 아이폰 고객님께서 연락 오셔서

출장개통을 하게 된 이야기를 적어볼게요~~

선불폰에 대한 인식이 퍼져갈수록

이제는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서 직접 저에게

문의를 많이 해주고 계세요~

사실 선불폰을 이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한테서의

선불폰 개통상담이 많아졌는데요!

오늘 개통해드린 대구서구선불폰 고객님도

선불폰을 처음으로 알아보시고 저에게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선불폰은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기에

통신미납이 있으시거나, 신용이 좋지 않아서

기존 통신 3사를 이용하기 힘드신 분들도 본인명의로 개통하실 수 있어요!

 

늦은 밤에 문의를 해주셨는데요~

제가 자고 있는 동안에 오셔가지고 바로 일어나자마자

톡을 드렸어요.

너무 이른 시간이기도 해서 오전 10시쯤에

다시 상담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지역도 대구 서구 내당동 쪽 분이셨는데

바로 출장개통으로 물어봐주셔서

빠르게 개통상담을 진행해나갔어요~

지역이 대구라면 출장비 1만 원만 주셔도

제가 시간을 파악해 출장개통을 도와드립니다!

시간과 장소만 알려주시면 되시는 것이죠^^

 

대구 서구 내당동 쪽에 사시기 때문에 금방 갈 수 있었어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하시고 오후 2시 이후로 찾아뵙기로 하였습니다.

대구서구선불폰 고객님께선 제 블로그를 보시고

출장개통 문의를 해주신 것 같아서

휴대폰 단말기에 대해 한 번 더 확인을 진행했습니다.

대구서구선불폰 고객님께선 KT미납이 있으신 고객님이셨는데요~

사용하는 기기가 KT미납폰KT미납 폰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질문을 했는데,

약간의 오해 아닌 오해가 생긴 해프닝이 있었어요 ㅎ

이전에는 KT미납폰이면 앤텔레콤으로 개통해드리기가 어려웠는데요~

이제는 SKT미납폰, LG미납폰, KT미납폰 모두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확인차 물어본 것이에요~

바로 오해 풀어드리게 되어서 대구서구선불폰 고객님께선

선불유심 개통 가능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장개통을 진행하게 되면 저는 태블릿 PC를 활용해서

전산 서류로 개통업무 해드리기 때문에

짧게는 5분에서 길게 10분 안에

선불유심 개통을 해드립니다!

필요한 것은 3가지가 필요로 하죠~

1. 본인신분증

2. 출장비용 1만원

3. 충전할 요금비용

+사용할 단말기

이렇게 준비해주시면 출장개통도 바로 가능하십니다!

그래서 약속한 시간에

만나 뵙게 되어서 바로 선불 396무제한요금제로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개통업무 진행하면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물론 고객정보는 다 검수해서 올렸습니다 ㅎㅎ

5~10분으로 빨리 개통이 되어서 고객님도 대만족입니다!!

데이터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엔 무제한이 최고죠!

선불 396으로 개통 하셨습니다!

요즘 우리들은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시대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영상 플랫폼인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SNS 등에 많이 노출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들이 각광을 받는데

실속 있는 요금제가 선불 396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통화/문자/데이터 기본으로

데이터는 3Mbps라는 제한속도이지만 영상을 볼 때

잘 나오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좋습니다!

LTE속도를 즐기신다면 선불 770과 비디오요금제 추천해요!

본인확인 사진을 다 찍은 다음에

마지막 화면입니다.

기입한 내용이 맞는지 확인한 뒤에

밑에 이름을 정자로 사인을 하면 개통 신청되세요~

고객님께서 정자로 본인 이름 적어주시고

개통 신청되셨습니다!

요금 4만 원 충전하시고 바로 유심칩을 아이폰에 꽂았더니

바로 인식이 되시네요 ㅎㅎ

아이폰은 선불유심인식이 잘되어서

너무 좋아요~

고객님도 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기쁜 눈치입니다!

대구서구선불폰 출장개통 아이폰 KT미납 선불유심 개통!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찾아주시는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저 이팀장이 더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