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대구북구선불폰 LG미납폰 선불유심 온라인비대면개통 진행했어요!!

드디어 오늘이 왔네요!

6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비가 내렸다 안 내렸다 하는데요!

장마철 날씨처럼 비가 갑자기 많이 쏟아질까 봐

우산을 들고 다니게 되네요!

햇빛이 구름에 가려져서 많이 덥지는 않지만

움직이면 땀이 날 정도네요 ㅎ

오늘은 대구북구선불폰 LG미납폰 선불유심 개통

포스팅을 진행해볼게요 ㅎ

저는 항상 고객님들의 불편함 들을

선불폰으로 개통해드리면서 해결해드릴 때마다

오늘도 한 건 해냈다!라는 뿌듯함이 생깁니다.

어려운 문제를 하나 풀어낸 듯한 느낌으로

성취감이 생겨나는데요!

고객님들의 불편함 들은

통신사에 요금을 제 때에 내지를 못하셔서

미납이 되시다가

나중에 내야지 했던 요금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면서 미납연체로 인한

수신과 발신 정지가 되신 고객님들도 계십니다.

일반적인 통신사에선 미납이 되신 고객님의

휴대폰은 3개월 이상 지나가면 정지를 시켜요.

그럼 휴대폰을 당장 사용해야 하는데 어쩌지 못하고 있다가

인터넷에 검색하다 보면선불폰이란 것을

처음 알게 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오늘 상담하고 개통하신 분이 여기에 해당하시는 고객님이셨어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는 데이터 시대

제가 포스팅한 블로그 글을 통해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게 되었는데요!

이것도 하나의 인연이 아닌가 합니다^^

물론, 대구뿐만이 아니라 타 지역에서도

제 블로그를 보시고 선불폰으로 개통하시기 위한

상담을 해주시는데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비대면개통이 되면서부터

찾아주시는 고객님의 의견을 해결해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대구북구선불폰 고객님께선 휴대폰 LG미납으로 인해

정지되셔서 선불유심 개통으로 카톡상담을 진행했어요~

상담을 하면서 고객님의 사정과 시간적인 것들을 확인하고

온라인 비대면 개통을 도와드렸습니다.

이제는 휴대폰미납 요금연체 때문

걱정 마세요!

휴대폰이 정지가 되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바로 선불유심으로 미납으로 정지한

휴대폰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폰은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돈을 나중에 내야 하는 후불은 당연히

신용을 확인해야 하지만

선불은 그렇지 않다는 거죠~

선불폰은 선불교통카드나 체크카드처럼

먼저 낸 금액만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걱정 마세요!

지금 사용하시는 휴대폰에도

선불유심을 꽂으면 사용되는지 궁금하시다고요?

네! 사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요금미납으로 정지가 되셨더라도

유심 인식은 전부 가능합니다!

유심만 사용 못할 뿐이지 단말기는 이용이 가능하시죠~

물론, 해당 통신사 정지이기 때문에

같은 통신사 유심도 정지가 되십니다!

지금은 KT미납정지 SKT미납정지

LGU+미납정지 모두 다

선불유심 사용 가능하세요!

직권해지가 된 휴대폰도 마찬가지로 가능하시고

공기계중고폰이든 5G단말기

외국산 휴대폰, 자급제 단말기 등도

선불유심만 꽂으시면 해결됩니다!

그럼 선불폰은 개통하기 위한 준비물은

어떤 것이 필요할까요?

1. 본인 신분증

2. 유심칩 구입비용

3. 충전할 요금 비용

+ 사용할 단말기

이렇게 필요로 하신데요~

대리점으로 방문 개통하실 때 위의 3가지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 대구북구선불폰 고객님께선

시간과 대리점 거리 때문에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 비대면개통

위와 동일하시고요~

어플로 개통신청을 하실 때 꼭

필요하신 것이 있어요~

바로 본인확인을 위한 사진 4장이 필요로 합니다.

미리 사진 찍으신 것 말고 어플로

바로 사진 찍는 것이기 때문에

준비만 잘하시면 되세요~

신분증

신분증 +얼굴

개통동의서

개통동의서 +얼굴

이렇게 4장을 찍어주시면 되세요!!

선불유심 개통은 오로지 본인사용을 목적으로

개통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타인의 신분증이나 대리 신청 모두 안되신다는 거!

꼭이에요!!!

아님 제가 페널티 받아서 다른 고객님들께

폐가 되니까요!

그리고 최근까지 선불유심으로 개통한 고객님들께서

많이 찾으시는 요금제가 80% 이상이

데이터무제한요금제 이셨어요~

요즘 시대는 휴대폰 없이는

많은 것들에 제약이 걸리기 때문에

휴대폰이 꼭 필요로 합니다.

물론, 데이터를 활용한 것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요금제들이 많이 생겨났고요!

저희 앤텔레콤에는 선불 데이터무제한요금제

4가지나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가

선불 396인데요~

39,600원에

통화/문자/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을 합니다

데이터는 3Mbps라는 제한속도로

유튜브와 SNS, 영상들을 손쉽게 볼 수 있는

속도이기에 금방 적응하실 거예요~

대구북구선불폰 고객님께서도 선불 396요금제를

설명받으시고는 바로 선택해주셨습니다^^

그렇게 대구북구선불폰 고객님께서

온라인 비대면개통 신청을 하시고

제가 확인한 후에 개통이 완료되셨어요

참! 온라인비대면개통으로 진행하게 되시면

태블릿 회원번호 2470454를 꼭 넣어주세요!

제 대리점 코드번호랍니다 ㅎㅎ

대구북구선불폰 고객님께선

거리가 멀고 시간이 안되셔서

라인 비대면개통을 진행하신 것인데요~

 

 

만약에 가까운 곳이거나 대리점을 방문하시는 고객님이

계신다면 찾아오시기 전에 방문예약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

저희들이 출장이 많다보니

대구북구선불폰을 해드리는 이팀장의

대리점에 오시더라도 엇갈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 약속을 하신 다음에

방문하시게 되면 바로 개통하실 수 있도록

빠르게 개통업무 봐드릴 수 있어요!

연락방법은 카카오톡, 문자, 전화

등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방문개통을 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대구북구선불폰 LG미납폰 선불유심 온라인비대면 개통

포스팅을 마무리해야겠네요~

개통하신 유심칩은 제가 퀵서비스로 배송해드렸습니다!

유심칩을 받으시면 단말기에 꽂고

껐다 켰다 반복해주시면 되세요~~

그럼 번호등록을 하고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더 많은 이야기와 정보들로 포스팅해서 안내해드리는

이팀장이 되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