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대구수성구선불폰 직권해지 단말기를 선불유심 방문개통 했어요~

화창한 하늘에 구름이 멋지게 수놓아진 토요일이네요~

요즘 하늘을 보면 제 마음이 시원해지더라구요!

날씨도 상쾌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늘은 대구수성구선불폰 개통문의를 해주신 분의 이야기로 해볼게요~

고객님께선 다급한 듯이 톡으로 물어봐주셨습니다 ㅎㅎ

저도 따라서 다급히 보냈어요!

 

선불폰 개통하시려고 문의를 주셨어요~

주말인데 개통이 가능하신지 물어보셨는데요!

당연히 됩니다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은 신규개통은 명절을 제외한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가능합니다!!

접수마감 시간은 오후 8시 30분까지 해주셔야 되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본인신분증 지참하시면 개통가능하세요~

 

지역 어디시냐고 물었는데

대구 사람 아니면 안되시냐고 되물으셔서

이 때는 타 지역에 사시는 분이구나 싶었어요~

 

 

직권해지폰인데 개통가능하시냐고 물어보셨는데요~

 

직권해지 단말기란 통신사에 미납연체가 되어서 6개월 이상 지나게 되시면

고객이 미납을 낼 생각이 없구나 하고 보고 번호를

해지를 하는 것이 직권해지입니다.

 

이 직권해지가 되면 휴대폰을 활용한 개통이 어렵게 되는데요

 

그 대신 유심칩은 꽃아서 사용이 가능하세요~~~~

SKT, KT, LG U+ 직권해지된 단말기는

선불유심 개통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타지역 분이시더라도 선불유심 개통하는데 문제 없어요~

바로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알뜰폰들은 온라인 개통을 하려면 법정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는데

저희 앤텔레콤 선불폰은 신분증과 개통동의서만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개통동의서는 빈 종이에 양식대로 적어주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준비되시면 개통신청에는 태블릿 번호 2470454 기입해주시구요~

마지막에 사진 4장을 찍어주시면 된답니다 ㅎ

 

타지에 살고 계신 분인 걸로 알았는데 그 반대로

타지에 사시다가 지금은 대구수성구에서 살고 계신다 해요 ㅎㅎ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는 기다리는 시간이 아쉬우셨는지

바로 대리점 방문해서 개통하겠다고 하셨습니다

방문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시간을 예약하실 수 있게 해드려요~

그렇게 해야 고객님이 찾아오셨을 때 바로 개통이 가능하시니까요 ㅎㅎ

대리점 방문하셔서 개통하시게 되면 5~10분이면

선불유심 개통이 되세요~

빨리 개통하고 싶으신 분이시면 방문개통하시면 된답니다~

사용할 단말기도 가져오면 바로 이용 가능한지도 보고

유심칩 꽃아서 신호 잡아드려요 ㅎㅎ

 

방문을 하실 경우 대구엔 제가 있는 대리점으로 오시면

개통 도와드립니다~

네이버에 이팀통신 검색하시면 나오세요 ㅎㅎ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504 5층

대구 2호선 지하철 용산역 근처에 있고 큰 대로변이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방문개통 진행하게 되시면 준비물이 4가지에요~

신분증하고 유심칩 비용,

단말기, 충전할 요금

이렇게 준비해주시면 된답니다~~

그 뒤에 바로 대리점으로 오셔서 개통도와드렸어요~

빨리 해달라고 하셔가지고

최대한 빨리 업무처리가 될 수 있게 도와드렸습니다 ㅎㅎ

대구수성수선불폰 직권해지폰 방문개통도 이렇게 마무리했습니다.

사진 누르면 카톡상담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