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동대구선불폰 대리점 방문개통 진행- 선불 396 개통 완료!

어제 비가 내리고 서늘한 공기가 있는 수요일이네요~

구름이 햇빛을 막아줘서 그렇게 뜨거운 날씨는 아닌데도

습한 공기와 후덥지근함이 느껴지는 여기는 대구입니다!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을 보면

정말 가슴 한켠이 뻥 뚫리는 것처럼 시원해지네요~

이웃님들도 오늘 하루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동대구에 사시는 고객님로부터 개통상담이 와서

동대구선불폰 개통후기 적어보겠습니다!

고객님께선 알뜰폰문의로 상담을 요청하셨어요~

지역이 어디시냐고 물어보니, 동대구에 사는 분이셨습니다!

개통상담을 진행하면서도 같은 지역에 사시는 분께서

상담신청을 해주시면 텐션이 확! 올라가요~

같은 대구 지역이라 친분감도 생기는지

이유없이 그냥 기분이 이 되서 좋아져요 ㅎㅎ

먼 지역으로 갔을 때 가까운 동향 사람 만나면 받는 느낌?!

그럴 때 많이 반갑잖아요~

저는 그런 느낌을 받는답니다 ㅎㅎ

 

선불폰은 처음 이용해 보신다고 하시는데요~

먼저 선불폰에 대해 잠시 소개해드릴게요

선불폰은 먼저 휴대폰 요금을 내고 사용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먼저 낸다, 충전 개념이죠!

비슷한 예로 카드 중에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기능을 들 수 있는데요~

신용카드는 한달 사용 후 (외상) 다음달에 결제 받는 시스템이라면

체크카드는 내가 넣은 금액만큼 결제할 수 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선불폰도 체크카드처럼 내가 넣은 요금만큼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이죠!

그래서 선불폰의 또 다른 장점이 생깁니다~^^

바로 신용과 상관없이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하다는 사실이죠~

본인확인을 할 수 있는 신분증만 있으면 되시고

유심칩 비용과 충전 비용 이렇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본인 신분증

사용하실 단말기

유심칩 비용

충전금액

4가지를 준비 해주시면 되요~

 

이번에도 고객님께선 선불요금제 중에서 무제한 요금제에 관심을

많이 가져주셨어요~

우리 앤텔레콤 선불폰에는 통화/문자/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이 되는 선불 396요금제와

선불 770 요금제

데이터 15GB + 기본 인 LTE495

LTE데이터 100GB +기본 인 LTE비디오 요금제까지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많이 하시는 요금제가 바로 선불 396이죠 ㅎㅎ

요금제가 마음에 드셨는지 다른 것도 물어보셨어요

바로 휴대폰도 판매하시냐는 물음이 있으셨는데,

저는 선불유심칩으로만 개통도와드리고 있어요 ㅠ

하지만 아시는 판매점 사장님께 소개해드릴 수 있죠~

대구는 북부정류장에 가시면 중고폰을 손쉽게 구하실 수 있으세요!

몇 년 전만하더라도 중고폰 구매하기가 어려워 소개해드리는 것에

애를 먹은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지금은 자급제 단말기리퍼폰, 중고폰이 대중화가 되면서

중고폰을 보기 쉬워졌죠 ㅎㅎ

앤텔레콤은 공기계, 중고폰, 외산폰, 자급제폰,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와 직권해지 단말기

사용이 가능하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상담요청하실 때 물어봐주세요~

 

오전에 상담요청을 해주시고는

바로 방문해서 개통하신다는 동대구선불폰 고객님^^

역시 행동력이 빠르십니다!

같은 대구 지역이라 방문하기 쉽다는 이점도 있어서

방문하셔서 개통하시기로 하셨어요~

쉽게 찾아오셔서 선불 396으로 개통 완료!

구입해오신 단말기에 유심칩을 꽃아서 개통확인까지 다 해드렸습니다 ㅎㅎ

선불폰 이용방법은 어플

'앤텔레콤 멤버십 K망'

혹은

'앤텔레콤 멤버십 L망'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바로 잔액확인과 잔여일수

충전방법 등을 어플 하나로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이상으로 동대구선불폰 개통후기 마무리할게요 ㅎㅎ

많은 분들께서 제 블로그를 보시고 상담신청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빠른 응답과 개통을 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카톡상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