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팀통신

다이소 유심칩을 가지고 경주선불폰 비대면개통 상담문의 왔어요!

9월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기분 좋은 수요일입니다!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경주에서 선불폰 개통 문의가 와서 적어보도록 할게요~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서늘한 공기가 느껴지네요 ㅎㅎ

오늘 개통상담을 해주신 분은 경주에 사시는 고객님이셨어요!

선불폰 개통을 하기 위해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휴대폰 요금을 나중에 내지 않고 먼저 낸다는 것은

체크카드처럼 충전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충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개인 신용에 상관하지 않고도

누구나 평등하게 사용할 수가 있지요!

이런 점으로 인해서 신용불량자나 통신연체자도 본인명의로 개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딜 가나 휴대폰 인증을 하게 되면 본인명의가 아닐 경우 인증이 힘들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세요!

그 부분에 고생하고 계신 분들을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선불폰입니다!

앤텔레콤은 유심칩으로만 개통을 도와드리기 때문에

어떤 휴대폰 단말기와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공기계는 물론이고 중고폰, 자급제폰, SKT정지폰, KT정지폰, LG정지폰,

통신사에서 직권해지된 단말기 모두 다 가능합니다.

상담하시면서 저에게 얘기만 해주세요!!

그럼 어떻게 개통을 하느냐?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3가지가 있습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위 3가지 방법 중에서 골라주시면 되세요.

 

상담하신 경주선불폰 고객님의 경우엔 타 지역이셔서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알뜰폰들도 인터넷으로 알아보셨는지 공인인증서를 물어보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할 때는 신분증이 있으면 되세요 ㅎㅎ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 선불폰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에

한해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개통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신분증과 유심칩, 개통 동의서예요!

개통동의서는 개통상담을 진행하시면 제가 보내드립니다!

양식대로 적어주시면 되세요 ㅎㅎ

신청은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활용해서 하시게 됩니다!

 

단말기도 공기계를 사용하신다셔서

선불유심을 개통하시고 꽂아서 사용하시는데 문제없으시네요 ㅎㅎ

그리고 개통하려면 요금제도 선택하셔야 하죠~

 

다양한 요금제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선호해주세요~

그중 추천하자면 선불396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속도 3Mbps로 제어가 되어서 무제한 사용 가능하신데요~

기본적인 동영상을 시청하는데 차질이 없습니다.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시청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세요~~

이후로 다이소에서 유심칩을 구매하시러 가신 것인지는 모르지만

앞으로 톡을 주시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경주선불폰 개통상담과 더불어서

비대면개통에 대해 이야기를 적어보았어요~

선불폰을 필요로 하신다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