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팀통신

앤텔레콤 선불폰 유명하죠? 대구에선 출장개통으로 쉽게 하실 수 있어요~

벌써 일주일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ㅎㅎ

태풍의 경로가 밤사이에 바뀌어서 비내리지 않는

쾌적한 오늘입니다!

어제는 바람이 강했죠 ㅎㅎ

이제 가을 날씨라 해도 되겠네요 ㅎㅎ

추석이 담주라니~ 시간 잘 갑니다!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로 해볼게요 ㅎㅎ

포스팅 할 내용은 알뜰폰 이야기에요!

이팀장은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리고 있습니다.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이고요.

알뜰폰 통신사는 MVNO 통신사를 우리말로 바꾼 것입니다.

기존 통신사 SKT, KT, LG 망을 빌려와서 서비스를 해주는 것이죠~

그래서 위의 3개 통신사를 제외한 모든 통신사는 알뜰폰이다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앤텔레콤은 특히 무약정으로 선불유심을 개통하실 수 있기 때문에

위약금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더 그런 것도 있어요~

휴대폰 요금 할인 약정으로 인해서 위약금 걱정 때문에 끙끙 앓을 수는 없잖아요 ㅎㅎ

또 다른 장점도 설명드릴게요~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공기계는 물론이고 중고폰, 자급제폰, 5G 단말기도 가능하며,

통신사에서 미납으로 정지된 SKT정지폰, KT정지폰, LG정지폰 들도

앤텔레콤 선불유심칩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정지되셔서 사용하지 못해서 얼마나 마음 졸이셨어요?

앤텔레콤은 그 부분을 해결해드립니다!

어떻게 하냐구요?

SKT정지폰은 물론 가능하고,

KT정지폰은 L망 요금제로 개통한 유심칩을.

LG정지폰은 K망 요금제로 개통한 유심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가 달라서 그래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이기에

신용에 문제 있으신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등도 본인명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의 어려움을 제가 해결해드리고 있다는

사명감으로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ㅎㅎ

이팀장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대리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50m

© NAVER Corp.

이팀통신 앤텔레콤 이팀장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504 5층

대구 지하철 2호선의 용산역 근처에 있어서 금방 찾기 쉬울 거에요~~

그럼 개통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3가지 중에서 고객님에게 맞는 방법으로 개통하실 수 있으세요~

최근까지 대구에 계신 고객님들을 만나 개통해드렸는데,

출장개통을 많이 선호해주셨어요!

대리점까지 찾아오시기 힘들거나 시간이 안 맞으신 고객님께 딱입니다.

 

출장개통은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이팀장이 찾아가 선불폰 개통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출장 시 가져가는 태블릿PC로 개통하는데

시간도 5분~10분이면 됩니다.

출장개통을 하시는 고객님들도 빠른 업무처리에 너무 좋아하세요 ㅎㅎ

그 모습을 보면 저도 뿌듯해집니다 ㅎㅎ

 

요금제도 다양하게 있어요!

기본 요금인 1만 원대 요금제도 있는데,

많은 분들이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로 선불396을 많이 찾아주세요 ㅎㅎ

통화 문자 데이터를 월 39,6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3Mbps 속도 제어는 동영상을 시청하는데 좋은 데이터 속도라 보시면 되는데

빠른 와이파이 속도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차이점은 이동중에도 데이터가 끊기지 않는다는 점이죠~~

이것으로 앤텔레콤 알뜰폰의 이야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에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앤텔레콤 이팀장은 언제나 대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