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선불유심 대구출장개통/ 대구송현동선불폰 고객님 찾아가서 개통했어요!

어제 비가 엄청 내렸는데요~

오늘도 서늘할 거란 생각을 배신하듯

햇빛이 따가운 일요일이네요!

어제는 대구송현동선불폰 고객님의 상담이 와서

개통을 해드렸습니다.

KT미납이 있으신 고객님이셨습니다~

안녕하세요~ 대구선불폰 책임지는 앤텔레콤 이팀장입니다.

어제 대구송현동선불폰 고객님의 개통상담 진행 후 출장개통을 하게 되어서

그 후기를 적어볼게요 ㅎㅎ

KT미납으로 정지가 있으신 고객님이셔서 선불폰 개통이 필요하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선불폰은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해요!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오픈카톡을 통해서 개통문의를 해주셨습니다~~

폰 미납 정지로 사용 못하고 계셔서 선불폰 알아보고 있는데~

이미 KT알뜰폰 타사 선불폰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 이유는 바로바로!

KT정지폰이기 때문입니다.

KT의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통신사는 KT 정지된 폰을 선불폰으로 이용 못하게 해요..

그래도 앤텔레콤 선불폰은 개통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LG유플러스 알뜰폰 망을 사용해 신규로 생긴 L망 요금제가 있기 때문이죠~

 

제가 어제 5시쯤에 약속이 있어서 그 이전에 개통 진행 가능하냐 하셔서

4시에 출장개통으로 약속 잡고 도와드렸습니다!

앤텔레콤 이팀장을 통해서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 중에 편하신 것으로 하시면 되시는데요~

대구에 계신 분들은 이팀장이 찾아가는 출장개통을 많이 선호해주십니다.

개통도 5~10분이면 완료가 되고,

단말기 인식까지 제가 도와드리니까요 ㅎㅎ

출장개통을 진행하면 4가지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유심칩 비용

충전요금

출장비

사용하실 단말기 있으면 바로 해결해드려요 ㅎㅎ

 

요금제도 설명드리니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로 선택해주셨습니다!

역시 무제한요금제죠 ㅎㅎ

 

앤텔레콤에 있는 요금제는 위의 4가지가 핫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하는 요금제로는 선불396 요금제입니다.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하는데요~

L망 요금제는 특히 9월 30일까지 프로모션 기간으로

LTE 데이터 10GB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다 사용 후에 3Mbps 속도 제어로 데이터를 사용되기에 맘껏 이용하셔도 됩니다~

어마어마하죠? ㅎㅎ

 

그리고 약속 장소와 시간을 확인하고 만나서 개통해드렸어요~

비 오는 날씨였지만 찾아가는데 문제없었습니다 ㅎㅎ

주차장에서 개통을 바로 진행했어요!

선불유심 개통을 완료하고 사용할 단말기인 아이폰에

유심칩을 인식했는데요~

아이폰이 역시 유심칩 인식 빠릅니다 ㅎㅎ

껐다 켜니까 바로 인식이 돼요~~

이렇게 대구송현동선불폰 고객님을 만나 개통해드렸습니다!

선불폰을 필요로 해주시는 분들은

이팀장을 찾아주세요!

빠르고 신속하게 해 드리겠습니다!!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이팀장이 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