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앤텔레콤 선불폰 선불396 데이터무제한으로 출장개통했습니다(feat. 대구다사역선불폰)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리다가 오후에 갑자기 추워져서

옷을 꽁꽁 싸매게 됩니다

이웃님들은 괜찮으신가요?

이 추운 날씨를 이겨내고 새해인 2022년은

더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오늘 해드릴 선불폰 이야기는 이전에 대구 지하철 2호선 역인

다사역 근처에 계신 고객님한테서의 개통상담 의뢰세요~

앤텔레콤을 추가로 이용하고 싶다고 하셔서 또 다시 출장개통으로 의뢰 해주셨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돈을 먼저 넣은 만큼 사용하는 체크카드와 같은 방식인데요~

이렇게 하면 연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연체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개인 신용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본인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하여 사용할 수가 있어요!!

그래서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등이신 분들도 앤텔레콤 선불폰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구다사역선불폰 고객님은 앤텔레콤 선불폰 사용한 뒤로 마음에 드셨나봐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할 때는 유심칩만으로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말기 상태만 확인이 되면 호환이 가능해요!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뿐만 아니라 공기계와 중고폰, 자급제폰도 가능하고

통신사에 미납이 있어 정지된 단말기더라도 조건만 맞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조건은요~

앤텔레콤의 요금제 특징 때문입니다!

K망 요금제는 KT망을 의미하고, L망 요금제는 LG망을 의미합니다.

K망은 SKT정지폰, LG정지폰

L망은 SKT정지폰, KT정지폰

이 가능한 것이죠 ㅎㅎ

통신사 미납으로 단말기 정지된 분들은 얼른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이용해보세요 ~~

이전에 개통 상담을 하면서 문자로 이야기한 내용이 위에 나오네요 ㅎㅎ

전화로 개통문의를 해주셔서 약속까지 다 한 상황이라

확인문자를 드리고 약속한 2시에 찾아뵈었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3가지 방법 중에 하나를 골라주셔야 해요~

대구다사역선불폰 고객님은 이전에 개통한 방법인 출장개통을 원해주셨습니다.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직접 출장 가서 선불폰을 개통해 드리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제가 근무하는 대구와 인근 지역에 한해서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그래서 타 지역에 계신 고객님들이 출장개통으로 문의를 해주실 때마다

출장개통을 해드리기 힘들기 때문에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출장개통을 위한 준비물로는

본인 신분증과 유심칩 비용, 출장비,

요금제따라서 충전할 요금 금액 입니다.

요금제도 앤텔레콤에는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충전하는 금액을 그 때 정해주시면 되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많이 선택해주시는 요금제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이전에 개통하셨을 때 선불396 요금제로 해주셨는데,

이번에도 똑같이 선불396 요금제를 선택해 개통을 진행했어요~

선불396 요금제는 통화와 문자는 기본이고,

데이터 3Mbps로 속도 제어가 되면서 쭉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저는 와이파이 속도에 견주어 얘기를 하는데요~

빠른 와이파이 속도라고 종종 그래요 ㅎㅎ

밖에 너무 추워서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 들어가

선불폰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출장개통을 진행하게 되면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과 고객님의 사진이 필요하게 되요

사진을 찍는 이유는 신분증과 대조하기 위해서 랍니다 ㅎㅎ

태블릿 PC로 진행하기 때문에 개통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0분도 안되세요~~

정말 빠르죠? ㅎㅎ

이렇게 대구다사역선불폰 고객님의 출장개통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유심칩 인식도 잘 되었고요!

다음에도 더 좋은 소식을 가져오도록 노력하는

이팀장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