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앤텔레콤 선불폰 방문개통 했어요~(feat. 대구용계동선불폰 본인인증)

즐거운 주말 다들 잘 보내셨어요?

가까운 지인들과 같이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도 저녁에 이렇게 블로그를 쓰고 있어요 ㅎㅎ

매일 블로그를 쓰는 게 쉽지 않지만

안 하는 것보다 하는 게 마음에 좋아서 써봅니다!

선불폰 이야기 써볼게요~

ㅎㅎ

앤텔레콤 이팀장은 대구에 있는 대리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들의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그중에서도 월등히 좋은 서비스를 가지고 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이신 분들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에요~

왜냐하면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기 때문에 연체를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개인 신용도를 따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휴대폰 본인명의로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앤텔레콤 선불폰은

하늘에서 내려준 하나의 동앗줄인 셈이죠~

인터넷을 사용하는 분이면 누구나 본인인증을 하게 되세요~

그럴 때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면 되는 겁니다!

 

오늘 적어드릴 선불폰 이야기도 본인인증을 필요로 하셔서

대리점으로 방문하신 고객님이세요~

대구 동구의 용계동선불폰 고객님이십니다 ㅎ

마침 연락을 주셨을 때 성서에 볼일이 있어

오신 것인지 근처에 계셔서 바로 찾아오시면

선불폰 개통해드린다고 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 상담을 하시면

3가지 방법 중에 선택해야 합니다.

대리점 방문개통은 고객님이 직접 찾아오셔서 개통하는 것인데요~

상담하실 때 시간대를 알려주셔서 예약을 해주시면

바로 개통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비용을 준비하면 됩니다.

유심칩 비용은 1만 원이고 요금제마다 충전금액이 있어요~

 

앤텔레콤에는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무제한 요금제 중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인기 많아서

선불396으로 많이 찾아주세요!!

이번에 개통하시는 분은 본인인증용으로 찾아주셨습니다 ㅎ

그중에 본인인증 용으로 사용하시는 것이라면 월 기본 1만 원대

요금제면 충분하십니다~

앤텔레콤에는 K망과 L망 요금제라는 2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 중에 1만 원씩 충전해서 잔액이 남아있을 때 사용하는 거면

K망이 낫습니다!!

L망은 정액요금제 개념이라 유효기간 30일 기준으로 사용해요!!

대구용계동선불폰 고객님에게 대리점 위치를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약속한 시간으로 방문하시는 것을 기다렸어요~

그리고 고객님이 찾아오셔서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저는 개통 시 앤스마트라는 어플을 이용해 태블릿PC로 개통해요!

그러면 10분 내외로 선불폰 개통이 되어서

저는 물론이고 고객님도 빨리 되어서 기뻐하세요 ㅎㅎ

개통한 유심칩을 가져가시고

사용까지 확인을 했어요~

당장은 단말기 하나로 바꿔 끼우면서 사용한다고 하셨어요 ㅎㅎ

유심칩은 교유 번호이기 때문에

단말기에 꽃아 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K망은 인증 시 KT알뜰폰으로 하셔야 되세요~~

이렇게 대구용계동선불폰 고객님의 방문개통을 적어보았습니다~

전화상담으로 진행하면 바로바로 약속을 잡아서

개통을 도와드릴 수 있어요~

만약에 부재중이라면 문자라도 남겨주심

확인 후 문자 드립니다 ㅎㅎ

이상으로 선불폰 이야기 줄일게요~